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

장바구니

총 0개의 상품이 담겨있습니다.




- 기억에 남을 수 있는 기본의 충실함

- looks forward to being a valuable part in your daily life.


외출 전 오늘은 뭘 신지? 하고 무심하게 열어본 신발장에서 오래된 신발 한 켤레를 발견 합니다.

분명, 구입하고 잘 신다가 계절의 영향이라던지 아니면 새로운 신발로 인해 더 이상 손이가지 않아 나중에 다시 신고자 약속하며 깨끗하게 닦아 보관을 해둔 신발입니다.


물론, 겉모습은 비록 주름이 지고 해진 부분들도 있겠지만 역시나 다시 꺼내 신어도 거부감 없이 구입하길 잘 했다고 생각이 드는 제품을 만들겠습니다




 
검색
     

    언어선택 버튼 및 팝업 기능은
    해외몰 이용시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 
    • 상세 후기 + 사진(착샷)
    • POSTED BY : 권**** (ip:)
    • 2021-07-19
    • POINT : 5점
    • 추천 : 추천하기
    • HIT : 5583

    일단 mmrb 부츠 유명하고 퀄리티 좋다는 건 다 아시는 얘기일 겁니다.

    신발 정말 예쁘고 고급집니다. 

    몇 년동안 신고 있고 2번 정도 같은 제품으로 주문해서 신고 있습니다. 부츠콜렉턴데 2번 산 몇 안되는 부츠 중 하나네요.


    1) 사이즈

    운동화 260~265 (260에 조금 더 가까운?) 신구요. 닥터마틴도 260으로 신었던 것 같고 뭐 웬만한 부츠 종류들 다 260정도에 신었는데 요 제품도 똑같이 260 신었습니다. 정사이즈 가시면 됩니다.


    2) 쉐입

    비슷한 가격의 다른 부츠들(로맨틱무브,후망)이나 생로랑부츠 등 하이엔드에 비해 앞 토가 부드럽습니다. 닥터마틴이 너무 둥글다면 mmrb는 그 사이 어딘가 정도입니다. 발끝이 뾰족하지 않은데 그 뾰족한 신발(요정구두)들이 가지고 있는 조금 고급진 무드가 그대로 있습니다. 이게 마냥 뾰족하기만 하면 옷 전체 착장을 좀 꾸민 느낌으로 가지 않으면 조금 어색할 수가 있는데요. 얘는 그런 거 없습니다. 좀 편한 차림에 신어도 웬만해선 잘 들어맞습니다.


    3) 발볼넓힘

    발볼넓힘은 안 한 상태로 주문하신 후에 추후 수정이 가능합니다. 이게 신발 굽을 새로 붙이거나 새로 만드는 게 아니구요. 제가 기억하기로 불 같은 걸로 가죽을 늘여서 옆으로 살짝 공간을 틔워주는 느낌이라고 하셨던 것 같네요. 밑창은 그대로고 신발 가죽 부분이 살짝 여유가 생깁니다. 저는 발볼이 좁은 편이라 안 넓힌 상태로 주문을 했다가 조금 샤프한?좁은? 느낌을 받아서 틔웠네요. 


    4) 광택
    음 사진으로 보이는 것만큼 광택 안 나는 거 같아요. 딱 처음 받았을 때는 광이 좀 나긴 하는데(그래도 사진만큼은 X) 시간 지나면 많이 덜해집니다. 뭐 이건 취향의 문제인 거 같은데 저는 광이 많이 안 나서 좋았습니다.


    상담 잘 해주십니다. Q&A 에 번호 남기시고 따로 시간 잡아서 통화하면서 원하는 스펙 맞춰가세요. 전 좀 신발에 예민해서 질문을 몇 번이고 자꾸드렸는데 귀찮은 내색 없이 잘 들어주십니다. 사장님최고. 많이 파셨으면 좋겠는데 또 너무 많은 사람들이 신고 다니지는 않았으면 좋겠는 이상한 마음이 드네요

    • 비밀번호

      !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    • mmrb 2021-07-20 0점
      수정 삭제 댓글
      스팸글 안녕하세요, mmrb 입니다!
      두번이나 저희 제품 구매해주시고 다른 고객분들이 참고 하실 수 있게 상세하게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:)
     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신발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     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릴 수 있게 더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.
     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 저희 쪽으로 연락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      감사합니다:)
    댓글 수정

    비밀번호

    / byte

    비밀번호 확인 취소

    댓글 입력
   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

    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    / byte

  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  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